​신용카드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자신의 명의로 된 신용카드가 있어야 하며 타인의 신용카드로는 진행이 불가능 합니다.



확인을 하였다면 [입금요청 포인트 입력]란에 현금화 시킬 포인트 입력 후, 화면 아래의 [포인트 계좌입금 신청]을 클릭하여 완료할 수 있습니다.

어제 후기쓰고 오늘 두번째 후기입니다!! 변함없이…(미진: 신용카드 현금화(카드깡) 후기)

낮 시간 보다는 새벽이나 늦은 밤 시간에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
아래 목차를 클릭하시면 해당 글로 이동하오니 편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상품권에 따라서 현금화 과정에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어떤 방법이 더 유리한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.

상품권 현금화 잘 모르시는분들을 위해! 문화상품권 현금화 거래 매입 사이트 수수료 카드깡 사이트, 카드깡 하는곳 찾으세요?

사이트 제작 도구로 제작되었습니다. 지금 나만의 사이트를 만들어보세요.시작하기

신용카드 현금화는 이미 대출이나 카드론 등을 모두 사용해 더 이상 금융권에서 돈을 빌리기가 어려운 경우에 여러가지 루트로 현금화를 할 수 있는데 어떤 방법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.

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 [통합조회 & 계좌입금]을 클릭해 주세요. 그리고 개인정보 수집 동의에서 [전체 동의]를 체크하고 [확인]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.

신용카드현금화를 알아보다가 지인이 이쪽을 추천을 해줘서…(이용재: 신용카드 현금화(카드깡) 후기)

다른곳은 진짜 크게크게 해도 불친절하던데 여기는…(공민채: 신용카드 현금화(카드깡) 후기)

이런 방법은 앞선 방법에 비해 고액 현금을 구할 수는 있지만 그 자체가 불법입니다. 만약 카드깡 업체를 찾고 계셨다면 꼭 아래 글을 읽어보세요.

소액결제, 신용카드 현금화 콘텐츠 이용료, 신용카드 현금서비스등은 모두 정식 등록된 업체에서 진행을 해야 합니다. 그렇지 않으면 사기에 위험성이 있기 때문에 또 조심 조심 하셔야 됩니다.

신세계상품권을 이용해 현금화를 하는 방법의 경우 구입한 모바일 상품권을 현물(종이) 상품권으로 교환해야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이마트나 신세계백화점을 방문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